크리스토펴 평생교육원 시흥지부(지부장 유주희)는 지난 29일 센트럴병원 5층 대강당에서 시흥46기 수료식을 갖고 성황리에 진행했다.
식사를 마친 후에 행사를 시작하는 크리스토퍼의 행사 순서에 따라 수료식을 축하하기위해 찾은 회원 및 내빈들은 삼삼오오 모여 수료생들이 마련한 푸짐한 뷔페 음식을 함께 나누며 회원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진행된 수료식에는 수료생들의 소개와 봉사 활동으로 참여 하는 강사님들의 소개, 내빈소개 등으로 이어 졌으며 이 자리에서 이영주 회장은 “그동안 받아온 크리스토퍼 교육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크리스토퍼 정신으로 아름다운 삶을 살아가겠다.”라고 밝히며 축하 내빈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유주희 강사팀장은 “수료는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다.”라고 말하고 “수강생들의 따뜻한 리더십이 담긴 실천과제 발표를 보고 감탄했다.”라며 “불변의 진리는 주변을 변화시키는 것보다 내가 변하는 것이 더욱 빠르다.”라며 “뜨거운 열정이 가슴에 꼭 새겨두기 바란다.”라고 격려 했다.
또한 라병철 전 지부장은 “수강생들의 영광스런 수료를 축하한다.”고 말하고 “9개 지부권역에 인구가 9백만에 이르며 이중 크리스토퍼 교육을 받은 사람은 1만 명으로 아주 귀한 선택을 받은 분들이다.“라며 “크리스토퍼 교육을 통해 받은 배움을 실생활에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축하했다.
이날 수료생들은 총동문회에 회원 가입비를 전달했으며 중간 중간 경품 추첨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갔으며 46기 회원들이 참여 하여 진행한 열정적인 이벤트는 참석한 전 회원 및 축하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그동안 배운 내용을 발표의 시간을 가졌으며 리더십 핀수여, 수료증 수여 등으로 이어가며 행사를 마쳤다.
크리스토퍼는 매기 10주 동안의 교육을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고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많은 사람들 앞에서의 발표 등 다양한 리더십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시흥지부는 오는 4월 12일 개강하는 47기 교육생(정원 24명)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문의 010-8771-0268, 유주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