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골프협회(회장 최연이)는 지난 9일 2016년 3월 월례회 및 제62차 경기도민체전 출전선수선발전을 갖고 성황리에 진행했다.
시흥시장곡동 소제 솔트베이 골프장에서 진행된 이날 대회는 임원들의 시구로 시작되어 18홀을 돌며 회원들은 그동안의 기량을 겨루며 회원 간에 우의를 다지는 대회로 펼쳤다.
이날 대회 라운딩에는 시흥시 골프협회에서 장학생으로 지원하고 있는 이원주 단장을 비롯한 강지호, 윤화영, 조우영, 권성우 장학생들이 함께했으며 대회결과 우승에는 이영후 회원, 메달에는 이정균, 롱게는 이태희(남), 김화수, 니어에는 김호수 회원이 각 각 차지했다.
또한 경기도 대회에 출전하게 될 시흥시 대표 선수를 선발 했는데 남자부 대표로 권병협, 김병준, 정병철 선수, 여지부 대표선수로 강명옥, 김영숙, 최선례 선수가 선발됐다.
대회중간에는 퍼팅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회원들의 재미를 더했으며 당첨자에게는 고급 조리기기를 선물로 나누어 주기도 했다.
대회가 끝난 후에는 입상선수에 대한 시상과 올해 새로운 자문위원, 이사, 임원 등을 소개하고 임명장이 전달 됐다.
이 자리에서 주요 임원들이 신년 첫 행사를 맞이하는 소감 및 덕담을 나누었으며 최연이 회장은 “올해도 관심과 배려를 바탕으로 시흥시골프회가 지역에 체육 발전은 물론 골프선수 육성과 동호인들의 단합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임원과 회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대회에는 솔트베이를 비롯해 많은 분들이 기념 품 등 다양한 협찬이 이루어져 즐거움을 배가 시켰으며 이어 일부 임원들은 장소를 옮겨 우승을 위한 축하와 회원들의 단합을 위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