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브에 아름다운 선행 이어져

(사)한국북큐레이터협회, 쿠쿠전자(주), 한테크생활건강(주) 1%복지재단 통해 온정 나눠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1/04 [10:5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1/04 [10:55]
크리스마스 이브에 아름다운 선행 이어져
(사)한국북큐레이터협회, 쿠쿠전자(주), 한테크생활건강(주) 1%복지재단 통해 온정 나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시흥시청 다슬방에서는 아름다운 선행이 이어졌다. (사)한국북큐레이터협회(회장 박종관)에서 도서 10,000권, 쿠쿠전자(주)(이사 허재영)에서 밥솥 100대, 한테크생활건강(주)(대표 윤진수)에서 삼림욕기 50대, 피톤치드치약 2519개를 저소득가정 지원을 위해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전달했다.

쿠쿠전자(주)와 한테크생활건강(주)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매년 시흥시1%복지재단 추석온정나누기, 연말불우이웃돕기 캠페인 등 크고 작은 기부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사)한국북큐레이터협회 또한 시흥시뿐만 아니라 전국 저소득가정의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시흥시1%복지재단 서재열 대표이사는 “크리스마스이브에 아름다운 선행 이어져 매우 뜻 깊다. 추운겨울 저소득가정이 따뜻하고 풍성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저소득가정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며”감사의 뜻을 전했다.

전달받은 도서 10,000권은 시흥시중앙도서관, 드림스타트센터 등에 전달했고, 밥솥 100대는 시흥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시흥시외국인복지센터에 전달됐으며, 삼림욕기 50대, 치약 2519개는 시흥시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