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능곡동주민자치위원장배 시니어 바둑, 장기대회 개최

자서전 출판기념회와 더불어 다양한 활동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12/28 [12:0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12/28 [12:04]
제4회 능곡동주민자치위원장배 시니어 바둑, 장기대회 개최
자서전 출판기념회와 더불어 다양한 활동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능곡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호)와 지역연계사업의 일환으로 12월 18일(금) 노인복지관에서 『제4회 능곡동주민자치위원장배 시니어 바둑, 장기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4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에는 40여명의 어르신이 참석하였으며, 바둑, 장기 2개 부문으로 대회당일 조 추첨을 통하여 공정하게 편성하여 진행했다.

뜨거운 열기로 대회는 오후 4시까지 이어졌으며, 대회 후에는 능곡동주민자치위원회 주관 사업인 어르신 자서전 출판기념회와 바둑, 장기대회 시상식이 함께 진행되어 대회 참여 어르신에게 다양한 활동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이 됐다.

▲     © 주간시흥

제4회 능곡동 주민자치위원장배 시니어 바둑, 장기대회를 기획 및 준비를 한 능곡동 주민센터 김영호 위원장은 “바둑과 장기에 대한 어르신들의 활동에 늘 감탄한다. 앞으로도 바둑, 장기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영위해 가시길 바라며, 이와 관련된 대회가 활성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대회 수상자

- 바둑부문_1등: 김학현 / 2등: 윤재원 / 3등: 김문기, 원구홍

장기부문_1등: 황태일 / 2등: 김원배 / 3등: 정동준, 정성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