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국민체육센터, 2015년 프로그램 강좌발표회

문화강좌 수강생,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 뽐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12/02 [09:5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12/02 [09:58]
시흥시국민체육센터, 2015년 프로그램 강좌발표회
문화강좌 수강생,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 뽐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흥시국민체육센터에서는 지난 28일 고객이벤트로 ‘2015년 프로그램 강좌발표회’를 개최했다. 강좌발표회는 올해 센터 문화체육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강좌를 수강하며 쌓은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루어진 행사로 강사 및 수강생 약 80여명이 참여했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 문화체육사업본부장(김세현)의 인사말로 시작된 강좌발표회는 시흥시국민체육센터 소개 및 홍보, 각 강좌별 발표회 순으로 진행됐다.

1부 공연에서는 통기타·우쿨렐레·드럼 공연이, 2부에서는 요가·필라테스·난타·발레·댄스 공연이 진행됐다. 공연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문화 및 생활체육 프로그램에서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     © 주간시흥


공연에 참여한 고객들은 “직접 공연을 선보여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는 시간이 되었다. 내년에도 이러한 행사가 많이 진행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공연 이외에도 미술, 생활 공예 작품이 전시되며 누구나 쉽게 관람이 가능하다. 작품은 12월 12일까지 시흥시국민체육센터에서 관람할 수 있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향후에도 이러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여 시민들의 성취감을 고취하는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며 시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