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과 시화MTV내 위치한 한국산업기계유통협동조합(이사장 임기화)은 지난 26일, 한국기계유통단지내에서 진료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은 한국산업기계유통협동조합 진료협력병원이란 명칭과 함께 조합원 및 조합원이 운영하는 업체 직원들은 물론, 직계가족들에게 진료비 우대혜택과 함께 보건교육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성대영 이사장은 "시화MTV에 소재한 한국기계유통단지 조합원을 비롯한 산업, 공작기계 유통 및 제조인과 입주업체 직원 및 그 가족들의 건강 지킴이로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과 함께, 조합과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시흥시를 넘어 대한민국 산업기계유통의 발전에도 이바지 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기화 이사장 역시, "시흥시 최대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지역보건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센트럴병원과 진료협력을 맺음으로써, 좀 더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조합원 및 가족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특히, 진료협력병원 협약서에는 단순한 진료혜택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협회 가족들을 위한 보건교육 실시 및 건강관련 DM 발송, 검진 우대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회원과 회원가족들의 건강관리를 한 번에 관리 받을 수 있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이번 진료협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