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동자원봉사자회, 사랑나누기 행사 가져

풍성한 가을을 함께 즐기는 따뜻한 시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10/27 [15:5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10/27 [15:57]
신현동자원봉사자회, 사랑나누기 행사 가져
풍성한 가을을 함께 즐기는 따뜻한 시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신현동자원봉사자회(회장 장은경)가 지난 10월 24일, 관내 어르신과 벽진원.평안의 집, 비전하우스 등 시설장애우들을 위한 사랑나누기 행사를 미산동 솔숲공원에서 개최했다.

매년 열리는 자원봉사자회의 사랑나누기 행사에 올해도 많은 주민들이 참석했다. 봉사자를 포함한 약 200명이 모인 이 자리에서 주민들은 각자 준비한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흥을 돋우였고, 어린이집 원생들의 귀여운 율동과 초등학생들의 태권도 시범은 많은 환호와 박수를 받기도 했다.

지역 주민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응원을 받고 있는 자원봉사자회의 사랑나누기 행사는 지역적으로 소외된 미산동 주민에게 말 그대로 사랑을 담아 따뜻한 시간을 선물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     © 주간시흥


자원봉사자회 장은경 회장은 “매년 진행되는 행사지만 관내 어르신과 장애우들의 기억에 늘 새롭고 즐거운 시간으로 남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였다”며 함께 수고해 준 자원봉사자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