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과 꽃가람 주간보호센터의 빵빵한 생일잔치

아동들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즐거운 시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10/20 [16:1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10/20 [16:19]
삼립식품과 꽃가람 주간보호센터의 빵빵한 생일잔치
아동들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즐거운 시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왕정찬) 꽃가람주간보호센터에서는 13일(화) 삼립식품과 함께 주간보호센터 이용자 생일잔치를 진행했다.

생일잔치는 기념일 행사 중 하나로 매월 둘째 주 화요일(오후 2시~3시) 진행되며, 토마토김밥에서도 아동들의 간식을 후원받고 있다.

이번 생일잔치는 삼립식품 자원봉사자와 함께 진행됐으며, 담당자들과 함께 아동들의 생일잔치를 준비하며(풍선 불기, 가랜드 만들기, 생일잔치 음식 준비하기) 아동들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시간을 보냈다.

생일잔치가 끝난 후에는 아동들에게 1:1 간식지도를 하며 처음에는 서먹했던 아이들과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 낯가림이 심하고, 음악이 없으면 음식을 잘 먹지 않았던 아동이 자원봉사자가 주는 간식을 맛있게 먹기도 하고, 자원봉사자와 간단한 대화를 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함께 하이파이브도 하는 등 마음을 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다른 달의 생일잔치보다 축하해 주는 인원도, 준비한 음식도 풍성했던 10월의 생일잔치! 풍성한 생일잔치의 마지막은 삼립식품에서 준비한 빵을 가족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종류별로 소분하여 각 가정에 보내는 것으로 마무리 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