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9회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시상식 사진 © 주간시흥 | | 시흥시 발전적 비전을 제시하는 주간시흥이 매년 주간시흥 창간식을 통해 수여하는 비전시민대상자선정을 위해 시민들의 추천을 받고 있다.
지역에서 각 분야별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발전을 이끌어온 시민들에게 수여되는 시흥시비전시민대상은 행정부문에 일반(일반, 세무)공무원과 교육, 치안(경찰, 소방)부문 공무원 3명을 선정하여 수상하고 일반부문에는 지역경제 분야, 복지․봉사 분야, 여성분야, 문화예술 분야, 체육․건강분야 지역언론 발전 분야 등 각 분야별 1명씩(총6명)과 우수단체 1개 등을 선정하여 수상하게 된다.
수상대상자는 오는 20일까지 시민과 단체로부터 추천을 받아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선정위원회에서 선정 절차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정하고 이들은 오는 11월 11일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는 주간시흥 창간 10주년 기념 및 제10회 비전시민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하게 된다.
시흥시비전시민대상은 지난 9년 동안 지역에 많은 사회 활동가는 물론 우수 공직자와 모범단체 100명에게 에게 수여 됐으며 이를 통해 지역활동에 자부심을 심어 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관주도의 표창이 아닌 지역에 대표적인 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주간시흥은 시흥시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시민들의 추천을 기다리고 있으며 대상자 추천은 주간시흥 인터넷신문인 e-주간시흥(인터넷 검색창에 ‘주간시흥’
을 치면 됩니다.)을 치고 팝업창에 있는 내용을 클릭하면 추천서 양식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 또는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문의 031-505-8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