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시흥교육대상 ․ 선생님자랑대회 시상식 개최

학생중심, 현장중심 실천하는 시흥교육 구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5/31 [14:2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5/31 [14:25]
2015 시흥교육대상 ․ 선생님자랑대회 시상식 개최
학생중심, 현장중심 실천하는 시흥교육 구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지역사회교육협의회(회장 장경창)는 28일(목) 경기도시흥교육청 3층 대회의실에서 시흥교육에 헌신, 전념해 오신 우수 교원 및 스승존경 풍토 조성을 위한 ‘2015 시흥교육대상 ․ 선생님자랑대회 시상식’을 거행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유·초·중·고등학교 교장선생님, 학부모, 시흥시 유관기관장, 국회의원, 시의원을 비롯한 시흥지역사회교육협의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시상은 시흥교육대상은 시흥월곶초등학교 이미옥선생님, 군자중학교 이용근선생님 등 2명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자랑스러운 선생님은 군서초등학교 이종오 선생님 등 16명, 학부모 수상자는 함현초등학교 고명완 학부모 등 4명, 학생 수상자는 군서초등학교 김예지 등 12명 총 34명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장경창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바람직한 교직자상 정립에 선도적 역할을 다하여 시흥교육발전에 헌신하겠다면서 “앞서가는 우리시흥교육을 위해 시흥지역사회교육협의회 활동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기 바란다.”고 부탁했다.

정순봉 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축사에서 “창의적인 업무수행으로 시흥교육발전에 이바지해 오시고, 수요자중심의 학교 운영에 선도적 역할을 해 주셨을 뿐 아니라 앞서가는 우리 시흥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한층 헌신해 주신 선생님, 학부모, 학생 수상자”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시흥교육대상 ․ 선생님자랑대회시상은 시흥관내 각급 학교 교직원 중에서 희망 실현 시흥교육에 헌신·봉사하는 우수 교원을 발굴·포상하고, 선생님자랑대회를 통해 선정된 선생님들의 사기를 진작시켜 교육현장 안정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교원의 사기 앙양과 스승 존경 풍토 조성으로 시흥교육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