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대야도서관 정기 클래식 연주회’공연

도서관 광장 작은 음악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5/18 [13:2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5/18 [13:28]
시흥시, ‘대야도서관 정기 클래식 연주회’공연
도서관 광장 작은 음악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시흥시 대야도서관에서 ‘봄의 소리’라는 주제로 오는 27일 2015년 정기 클래식 연주회 공연이 열린다.

2011년 징검다리 수요연주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하는 클래식 연주회는 클래식 연주와 더불어 시조창, 샹송, 오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과 아카펠라, 페이스페인팅, 댄스동아리 등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무대를 마련하여 볼거리가 풍성해졌다.

도서관 이용시민들과 클래식음악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10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클래식 선율과 함께 고전음악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다.

시흥 챔버 오케스트라 협연으로 진행되는 본 공연은 오후 7시부터 시작되어 1시간 가량 진행되며 도서관 이용시민 등 클래식음악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대야도서관 관계자는 “5월 공연은 새봄을 맞아 아름답고 경쾌한 선율의 클래식 음악, 시낭송 그리고 동아리 커뮤니티앙상블, 자동차과학고 아카펠라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며“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