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반월공단 내에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갖추게 되는 아파트형공장이 들어서게 됨으로서 자가 공장을 갖고자 하는 중소기업인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난달 21일 기공식을 갖고 공사에 착수 한 광양프런티어밸리Ⅱ는 대지 3천3백여 평에 건물 1만6천여 평으로 7층 구조의 대단지 아파트형공장으로 건축되어 자가 공장을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인들에게 사옥을 마련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광양프런티어밸리Ⅱ는 반월공단과 시화공단 시화MTV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상의 산업인프라가 조화된 최고의 입지에 빠르게 통하는 교통인프라는 물론 내 집 같은 쾌적한 공간 등으로 높은 성공의 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광양프런티어밸리Ⅱ의 분양은 중도금이 전액 무료이며 300만원대의 최저 분양가, 취득세 50%감면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있어 실속형 아파트형공장으로 중소기업인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번에 사업 시행사인 ㈜광양종합건설은 첫 번째 사업으로 진행됐던 실속형 아파트형 공장인 광양프런티어밸리를 준공하여 성공한 경험이 있는 종합건설 업체로 첫 번째로 성공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에 진행되는 광양프런티어밸리Ⅱ 또한 최고급형 아파트형공장으로 선보이게 된다.
광양프런티어밸리Ⅱ는 2016년 완공되는 소사원시선의 원시선 6분 거리에 있으며 반월공단 중심대로 8차선 도로변에 있으며 영동고속도로는 물론 서해안고속도로, 수인산업도로 등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업무 능력을 고려한 설계 및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을 통해 기존 아파트형공장과 차별화 되는 품격 높은 아파트형공장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공장 전 호실에 5톤 차량의 진입이 가능하며 5~6M의 높은 층고로 공간 활용도가 매우 높게 되어 있다.
뿐 만 아니라 은행을 비롯한 각종 편의 시설이 입점 되도록 함으로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하고 입주자들을 위한 다양한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해 계약금 10% 만으로도 자가 공장을 마련할 수 있게 하고 있으며 취득세 50%감면은 물론 취득 후 5년간은 재산세, 법인세의 50%가 감면된다.
수도권의 산업단지 밀집 지역인 반월공단, 시화공단과 시화MTV의 중심부에서 산업단지의 기득권의 프리미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새로운 성공의 신화를 이어갈 수 있는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는 광양프런티어밸리Ⅱ에 대한 성공 가능성은 매우 높은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2016년 2월에 완공되어 입주하게 될 광양프런티어밸리Ⅱ 기공식에는 최석배 대표와 지역 기관 단체장은 물론 많은 기업인과 중소기업인 들이 참석하여 축하하고 성공적인 사업 진행을 기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