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 봉사회 시흥시구협의회는 지난달 28일 정왕동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많은 내빈과 축하객, 자원봉사회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윤식 시흥시장을 비롯해 윤태학 시흥시의회 의장, 백청수 전시흥시장, 최재백 경기도의회 의원, 임병택 도의원 및 김태경, 김찬심, 손옥순, 이복희 의원들이 참석하여 이상기 회장의 이임과 박영자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상기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바쁜 시간 내어주신 축하 내외빈에게 감사한다.”고 말하고 현재 시흥시협의회에는 20개 단체 958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6년동안 지구협의회장을 맡을 수 있었던 것은 초심을 잃지 않고 인도주의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만감이 교차한다고 전하고 이제 한명의 적십자 봉사 회원으로 돌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영자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초대회장을 시장으로 이상기 회장까지 역대 회장님과 임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함께 나누는 멋진 삶을 살며 나누고 베풀고 섬기는 균형 속에 후원자와 수혜자가 하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상기 이임 회장에게는 시흥지구 협의회 회원들의 기념품을 비롯해 시흥시의 감사패 등을 전하며 그동안 임기동안 노고에 고마움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