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생활체육회장 이·취임식 및 생활체육인의 밤 행사

이임회장 안돈의, 취임회장 김준연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1/12 [18:5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1/12 [18:56]
시흥시 생활체육회장 이·취임식 및 생활체육인의 밤 행사
이임회장 안돈의, 취임회장 김준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12월 29일 시흥시 실내체육관에서는 제 8·9대 시흥시 생활체육회장 이·취임식 및 생활체육인의 밤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3년에 시흥시 생활체육협회장으로 취임하여 임기 중 유소년 풀뿌리 전국 아이리그 축구대회 전국 우수지역선정과 경기도 생활체육 대축전에서 역대 최고의 성적을 견인하고 생활체육 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안돈의 회장에 대한 공로패와 행운의 열쇠가 전달되었고 김준연 취임 회장에 대한  인증서 수여와 시흥시 생활체육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이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생활체육협회 발전을 위해 도움을 준 지자체와 회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임기 후에도 시흥시 생활체육발전에 힘쓰겠다는 약속을 했다.

한편 김준연 신임회장은 “발전 지향적 제도의 발굴과 시행으로 생활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혀 행사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당일의 행사는 김윤식 시흥시장과 함진규, 조정식 국회의원과 전·현임 도의원 및 시의원, 경기도 각 지자체 생활체육인 대표와 시흥시 전·현임 임직원, 생활체육협회 회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동호인 15/02/23 [10:07] 수정 삭제  
  시흥시배구협회는있나요 있으면 무슨활동을하나요 아무것도 하지안는 협회가어디있나요 도 대회및각종대회는 아예방관해버리고 시흥시를위해서 생체회장님 새로취임 하셧으니 정성껏모든 단체살펴서 적극적으로살펴주세요 특히 배구는너무무관심한것같읍니다 기존배구협회 임원이 그만두면 차기임원 한테 인수인계정확히 해죠야지 안한다고 방치해버린 그런무책임한 임원이 연합회 임원이돼어서 연합회에 무슨도움이돼겟읍닌까
시흥인 15/02/24 [16:27] 수정 삭제  
  시흥시 생체홈페지는 아예관리안하는가요 회장이 바낀지가언제인데 아직도 직전회장이 홈페지에나타나니 답답합니다 시흥시 모든공무원 특히체육회에서 급여를받고 있는사람들 챙피한줄 아세요 새로운내용은 하나업고 3년4년 ? 내용만있으니 시흥시 사람으로서 세금이 아깝네요 정신좀차렸으면 좋겠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