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호남향우연합회 회장 이·취임 및 송년회

지난 11일 고영진회장 이임, 김문영 회장 취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12/22 [20:5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12/22 [20:51]
시흥호남향우연합회 회장 이·취임 및 송년회
지난 11일 고영진회장 이임, 김문영 회장 취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호남향우연합회(회장 고영진는 지난 11일 제23·24대 회장 이·취임식 및 2014년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많은 지역 인사들을 비롯해 내빈들과 회원 및 회원 가족 등이 자리를 가득 메운 가운데 펼쳐졌으며 이 자리에서 고영진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회장을 중심으로 시흥시호남향우연합회 발전을 위해 협조해주신 임원들과 회원들에게 감사한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김문영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호남향우회를 이끌어 오신 고영진 이임회장과 역대 회장님들에게 감사하며 역대 임원들의 뜻을 받아 호남향우들이 지역발전을 이끌어 갈수 있도록 최선이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     © 주간시흥

이날 행사는 회기 입장에 이어 김강배 수석부회장이 호남향우회의 그동안의 연혁보고가 있었으며 고영진 회장은 그동안 수고했던 임원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김문영 회장은 고영진 회장에게 감사패와 선물을 증정했으며 신임 임원들에게 임명장 및 위촉장을 전달 했다.

▲     © 주간시흥

이어 3부에는 케이크 컷팅과 건배 기념쵤영에 이어 저녁 만찬을 하며 송년회로 각 군별 노래자랑 등 흥겨운 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호남향우연합회는 지난 1981년 창립하여 지금까지 23대 회장을 거치면서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통해 모범적인 향우 단체로 지역발전을 선도해 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