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시흥비전시민대상자 수상자 확정

오는 11일 주간시흥 창간기념식에 수상, 단체부문 해병대시흥시전우회 영예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11/02 [23:3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11/02 [23:39]
제9회 시흥비전시민대상자 수상자 확정
오는 11일 주간시흥 창간기념식에 수상, 단체부문 해병대시흥시전우회 영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이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통해 각 부문별 지역발전에 공헌한 개인 및 단체에게 주어지는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수상자가 확정됐다.

올해로 9회 차를 맡고 있는 시흥시비전시민대상은 시민들의 추천을 받은 시민과 단체들에 대해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심의위원회(위원장 천종석) 위원들이 검증과 논의를 통해 최종 당선자가 결정되어지며 수상자는 오는 11월 11일 열리는 주간시흥 창간 9주년 기념식장에서 수상하게 된다.

이번 9회 비전시민대상 선정을 위한 심의는 주간시흥 일부 자문위원을 비롯한 주간시흥관계자와 지역인사 등이 참여하여 구성된 심의위원들 지난달 27일 주간시흥 회의실에 모여 진지하게 대상자 선정을 심의했다.

이날회의에서는 비전시민대상의 더욱 객관적인 수상자 선정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 됐으며 내년부터는 별도의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그동안 비전대상을 수상한 시민과 단체를 중심으로 한 추진위원들이 중심이 되어 추진할 수 있도록 하자는데 의견을 함께 했다.

이날 심의 결과 단체부문에는 시흥시관내 수중정화 활동을 펼치며 시흥시가 생태도시 친환경도시가 되도록 노력해온 해병대 시흥시전우회가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또한 공무원들에게 주어지는 3명의 대상자 중 일반 행정 부문에는 22년 동안 시흥시 공무원으로 공직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호흡하며 능동적인 자세로 타 공무원들에게 모범을 보여주고 있는 시흥시청 서경원 주무관이 선정됐으며, 치안부문에는 시흥경찰서 개서 시 부터 현재까지 강력범죄 수사팀장 등으로 재직하면서 살인, 강도, 조직폭력범들을 검거하며 시흥시의 치안 안정에 큰 공을 세워온 시흥경찰서 표영필 성폭력전담팀장에게 주어지게 됐다.

끝으로 교육부문에는 투철한 국가관과 교직관으로 제2세교육에 헌신하고 있으며 창의적인 학교 경영 및 아이들의 전인교육을 위한 특색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면서 초등교육발전에 공헌하고 있는 포리초등학교 송인덕 교장에게 돌아갔다.

한편 문화예술 발전부문에는 시흥시 미술협회 회장을 거쳐 현재 시흥예총 부회장으로 시흥시의 문화예술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최찬희 부회장이 선정됐으며 지역경제 발전 부문에는 2013-14년도 시흥서해로타리클럽 회장으로 활동하며 우수한 클럽활동은 물론 지역 경제인들이 서로 소통하며 교류할 수 있도록 하는 교량역할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한 조형래 오장동 함흥냉면 대표에게 돌아갔다.

또한 여성분야에는 시흥희망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설립을 통해 희망한의원, 희망치과, 재가장기요양 등 지역사회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다양한 지역 네트워크 사업에 앞장서며 여성들의 사회활동에 귀감을 보여주고 있는 민회선 이사가 선정됐으며
 
많은 추천자로 인한 경합이 치열했던 복지봉사 부문에는 신현동통장협의회 총무로 일하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소명의식을 갖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온 김숙자씨가 선정됐으며 체육건강 부문에는 지난 2009년 시흥시체육회에 일을 시작하면서 그동안 꿈나무 운동부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시청 실업팀들이 각종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시흥시 체육발전을 위해 공헌해온 시흥시체육회 이미영 과장에게 돌아갔다.

지역언론 발전부문에는 주간시흥자문위원 총무로 주간시흥이 올바른 지역신문으로 건전한 발전을 이루어지도록 협력하고 주간시흥부설 금강산 산악회 회장으로 일하면서 주간시흥의 안정적 성장을 위해 조력해준 김갑용 총무를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밖에도 주간시흥리포터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장월환 회장과 시흥시비전아카데미 운영위원회 수석부위원장으로 지역 CEO들의 품격을 높여 가는데 노력하고 있는 이상남 수석부위원장, 주간시흥부설로 운영되고 있는 금강산 산악회 양옥관 회장과 주간시흥자문위원으로 주간시흥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는 김향애 시흥시비전아카데미 부원장에게는 각각 공로패를 수상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정도 고철린 14/11/11 [17:16] 수정 삭제  
  주간시흥 시흥시비전대상 수상자 여러분의 비전대상 수상을 축하드림니다
여러분이 버로 시흥시민과 이시대가 요구하는 애국자 입니다...........
월남참전 국가유공자전우회 전 경기도지부 기획국장 정도 고철린.......충성!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