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군자산들축제 및 뜨락콘서트 개최

3세대가 함께 하는 흥겨운 한마당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10/26 [23:2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10/26 [23:26]
제4회 군자산들축제 및 뜨락콘서트 개최
3세대가 함께 하는 흥겨운 한마당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군자동(동장 이덕환)에서는 지난 18일 군자산들공원에서 군자동주민센터와 군자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하기용) 주관으로 ‘3세대가 함께하는 흥겨운 한마당’ 제4회 군자산들축제 및 뜨락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군자산들 축제에서는 어린이사생대회, 청소년음악경연대회를 비롯하여 우유 빨리 마시기 대회, 짚새기 체험 등 이색대회를 개최하여 온가족이 함께 체험을 즐겼으며, 특히 2013년 시흥시 릴레이공감 수상자인‘투승호’ 매지션들의 공연으로 축제의 흥겨움이 더 한층 고조 되었다.

또한 매주 거모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들에게 무료 국수봉사를 하고 있는 ‘국수사랑봉사단’(회장 한건석)에서 일천여명이 넘는 지역 어르신들과 축제참여자들에게 점심식사로 잔치국수를 무료 제공하고, 청소년나누리장터에서 벼룩시장 등을 개최하여 축제를 넉넉한 나눔의 장으로 만들어 주었다.

특히 공연을 보고 감상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참여하여 함께 즐기고 느낄 수 있는 장이 되도록 군자동 주민노래자랑을 뜨락콘서트와 함께 개최하여 명실상부한 군자동의 흥겨운 한마당으로 서늘한 가을밤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우는 시간이 되었다.

문화기반시설 취약으로 평소 문화예술 향유에서 소외되었던 군자동 주민들에게 뜨락콘서트 개최를 통해 문화예술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더불어 제4회를 맞이하는 군자산들축제를 함께 개최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지역중심의 행사를 통해 군자동에 대한 애향심과 정주의식을 고취시키는 뜻 깊은 시간으로 군자동의 가을이 아름답게 무르익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