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2동, 돈통마늘보쌈 시흥배곧점에 '저소득층 도시락 후원' 시장 표창장 수여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1/21 [10:57]
김세은 기사입력  2024/11/21 [10:57]
배곧2동, 돈통마늘보쌈 시흥배곧점에 '저소득층 도시락 후원' 시장 표창장 수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 배곧2(동장 신제승)은 지난 19일 돈통마늘보쌈 시흥배곧점에 저소득층 도시락 후원 공로를 인정해 시장 표창장을 전달했다.

 

한라비발디2차 캠퍼스 상가에 있는 돈통마늘보쌈 시흥배곧점은 202210월에 개업한 이후 매월 10가구의 저소득층(독거노인, 한부모가족 등)에게 사랑의 보쌈 도시락(1가구당 12천 원 상당) 후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또한, 먹거리 나눔으로 배곧2동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에 힘쓸 뿐만 아니라 한국해비타트를 통해 주거환경개선사업에도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많은 이웃이 더 안락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따뜻한 정을 전하고 있다.

 

신제승 배곧2동장은 배곧2동의 어려운 이웃에 늘 관심을 두고 후원을 이어가 준 식당 대표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하고, 위기를 겪고 있는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최선을 다해 후원 물품이 꼭 필요한 이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