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랫골 만지작 스튜디오, '나의 계절을 그리다' 결과공유회 개최

2024 문화재생공간 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 하반기 프로그램 결과 공유회 전시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1/13 [14:04]
김세은 기사입력  2024/11/13 [14:04]
모랫골 만지작 스튜디오, '나의 계절을 그리다' 결과공유회 개최
2024 문화재생공간 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 하반기 프로그램 결과 공유회 전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  모랫골 만지작 스튜디오 '나의 계절을 그리다' 결과 공유회 전시 포스터  ©

 

▲  샌드아트 창작 과정 참여자 결과물   ©

  

시흥시는 2024 문화재생공간 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 하반기 프로그램 나의 계절을 그리다결과 공유회 전시를 오는 1122일부터 121일까지 개최한다.

 

나의 계절을 그리다는 시흥에서 나의 계절을 주제로, 개인의 이야기를 표현하고 그림책과 샌드아트로 창작하는 교육, 창작, 전시가 연계된 통합예술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각자 창작한 그림책을 한 권의 책으로 출간하고, 샌드아트로 표현한 짧은 영상을 결과 공유회에서 상영한다.

 

1123일에는 특별한 오프닝 공연이 마련돼 있다. 샌드아트 강사로 참여한 샌드아트월드 프란 작가의 공연 어린왕자동물의 세계를 주제로 한 샌드아트 공연을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소감을 나누는 시간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처음으로 접하는 예술 장르여서 두려운 마음도 있었지만, 잘하려는 마음을 내려놓고 솔직하게 나를 돌아보며 표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라며 모래알과 같이 삶의 작은 순간들을 나만의 이야기로 창작하고 표현하는 것을 계속 이어 나가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1122일부터 121일까지 매주 금, , 일에 운영되며 모랫골 만지작 스튜디오(은행로65번길 22, 2)에서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무료 관람이며, 기타 문의는 시흥시 문화예술과(031-310-6268)로 하면 된다.

 

 

한편, 20204월 개관한 모랫골 만지작 스튜디오는 시흥시 은행동의 옛 지명인 모랫골의 의미를 담아, 모래처럼 아기자기하게 모여 만() 가지를 배우고() 만드는() 아지트다. 시민과 예술인을 위한 전시ㆍ교육ㆍ커뮤니티 모임 등 약 20평의 다목적 공간으로 조성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