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지역에 봉사단체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시흥카라라이온스클럽(회장 최연옥)과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회장 조해진)은 10월 25일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 및 시흥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와 협력하여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경로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시흥카라라이온스클럽과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이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는 클럽 봉사활동으로 기획됐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풍성한 음식이 준비된 이번 경로잔치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자리로 약 200여 명의 어르신이 참석하여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경로잔치에는 음악공연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두 손 가득 선물이 제공되었으며, 시흥카라라이온스클럽과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따뜻한 봉사와 지원이 더해져 경로잔치의 의미를 더욱 깊게 만들었다.
특히 공연행사에는 초청가수 공연과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회원인 조형래 회원의 열창과 김구연, 신희종 회원의 꽹과리와 드럼으로 연주 곁들인 특별공연이 마련되어 어르신들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시흥카라라이온스클럽 최연옥 회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조해진 회장 또한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우리 클럽은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봉사할 수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경로잔치를 주최한 시흥카라라이온스클럽과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은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으며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나눔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은 물론 지역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