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꽃 여행-갯골에 길을 묻다’참가자 모집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9월 21일 개최,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9/06 [08:24]
박영규 기사입력  2024/09/06 [08:24]
‘소금꽃 여행-갯골에 길을 묻다’참가자 모집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9월 21일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2024 지붕없는 박물관(에코뮤지엄)’ 사업의 하나로 소금꽃 여행-갯골에서 길을 묻다프로그램을 오는 921일 오전 10시와 오후 130,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시흥갯골의 염전문화와 생태환경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시흥시와 경기도, 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시흥갯골사회적협동조합이 주관한다. 참가자들은 시흥의 소금 문화를 체험하고 생태 탐험을 하게 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손수건 천연 염색하기, 소금문화 골든벨, 염전 타일을 활용한 글씨 쓰기를 비롯해 갯벌생물 관찰, 탐조, 바람 놀이터에서 바람 모습 보기 등이 마련돼 있다. 특히 가족 단위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즐겁게 갯골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 큐아르(QR) 코드 스캔 또는 링크(https://naver.me/FEUUrvsI)로 하면 된다. 회당 각각 30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갯골사회적협동조합(031-314-2017)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