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와 함께하는 여름밤 피크닉 '목감하우스콘서트'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8/21 [09:43]
김세은 기사입력  2024/08/21 [09:43]
재즈와 함께하는 여름밤 피크닉 '목감하우스콘서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828일 오후 730분 목감아트하우스27에서 문화가 있는 날 목감하우스콘서트를 개최한다.

 

목감하우스콘서트문화가 있는 날주간을 맞아 원도심 지역 시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지난 4월부터 시작해 시민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올해는 더 많은 주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화가 있는 날주간으로 확대 운영하여, 요일과 시간대를 다양하게 조정했다.

 

828일 목감아트하우스27 야외마당에서 열리는 2024년 네 번째 목감하우스콘서트모두를 위한 피크닉 콘서트라는 주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2020년 롯데콘서트홀 기획 초청공연 엘 토요 콘서트에 출연하며 국내 최고의 색소폰 연주자로 자리매김한 재즈 팝 색소폰 연주자 멜로우키친이 여름밤의 선선한 바람과 어울리는 재즈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목감아트하우스27 야외마당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돗자리와 캠핑 의자를 갖고 나와 즐기는 피크닉 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모두가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공연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우천 시에는 건물 1층 열린우리들공간에서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목감아트하우스27 또는 시흥문화예술 소통누리망(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목감아트하우스27(031-487-8827)로 연락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