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 하반기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교육,창작,전시 연계된 통합예술프로그램 '나의 계절을 그리다'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9/02 [09:37]
김세은 기사입력  2024/09/02 [09:37]
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 하반기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교육,창작,전시 연계된 통합예술프로그램 '나의 계절을 그리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는 2024년 문화재생공간 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하반기 프로그램 나의 계절을 그리다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교육, 창작, 전시가 연계된 통합예술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이 그림책과 샌드아트를 통해 시흥에서의 자신의 계절을 표현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각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샌드아트 창작과정은 샌드아트의 기법을 이해하고, 시흥의 갯골생태공원, 시화호 등을 배경으로 시흥의 자연과 함께 참가자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보드를 제작해 짧은 공연으로 구현하는 과정이다.

 

그림책 창작과정은 독립 출판과 그림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참가자가 자신만의 독특한 그림체와 이야기를 개발해, 시흥에서의 계절을 주제로 한 나만의 그림책을 만드는 과정이다.

 

결과물 전시회는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 참가자들의 그림책과 샌드아트 작품을 전시하고 공연도 함께 공유하는 전시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일정은 919일부터 1114일까지 샌드아트 창작과정은 매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8) 그림책 창작과정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8), 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시흥시 은행로 65번길 22)에서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시흥시 누리집의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시흥시청 문화예술과(031-310-6268)로 하면 된다.

 

한편, 지난 20204월에 개관한 모랫골 만지작스튜디오는 시흥시 은행동의 옛 지명인 모랫골의 의미를 담아, 모래처럼 아기자기하게 모여 만() 가지를 배우고() 만드는() 공간으로, 시민과 예술인을 위한 전시, 교육, 공동체 모임 등을 위한 약 20평의 다목적 공간으로 조성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