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산누룽지 물왕호수점, 장현종합사회복지관에 삼계탕 20인분 기탁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8/07 [10:17]
김세은 기사입력  2024/08/07 [10:17]
비산누룽지 물왕호수점, 장현종합사회복지관에 삼계탕 20인분 기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물왕동에 있는 비산누룽지 물왕호수점이 지난 5일 장현지구 취약계층을 위해 삼계탕 20인분을 시흥시장곡종합사회복지관에 지정 기탁했다.

 

비산누룽지 물왕호수점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초청행사 및 삼계탕 나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삼계탕은 20가구에 전달됐다. 삼계탕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이렇게 더운 여름에 불 앞에서 삼계탕을 끓이는 것도 쉽지 않았을 텐데, 마음씨 고운 이웃들 덕분에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있다. 감사히 먹고 기운 내겠다라고 말했다.

 

김명원 비산누룽지 물왕호수점 대표는 장현지구에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이 많다. 무더운 여름에 조금이라도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맺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시흥시장곡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복지관에 많은 관심을 두고 후원해 준 비산누룽지 물왕호수점 대표에게 감사드린다. 복지관에서도 지역주민 모두가 건강한 여름철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히 신경 쓰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