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흥도 신개념 수익형 세컨하우스 『나우리랜드』

내 별장이 안 쓸 땐, ‘위탁 펜션’으로 ‘수익’
신개념 수익형 부동산으로 기대 모아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8/06 [12:08]
박영규 기사입력  2024/08/06 [12:08]
영흥도 신개념 수익형 세컨하우스 『나우리랜드』
내 별장이 안 쓸 땐, ‘위탁 펜션’으로 ‘수익’
신개념 수익형 부동산으로 기대 모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영흥도에 조성 중인 라우리 랜드 투시도 / 주간시흥

영흥도 서북부에 서해바다가 훤하게 내려다보이는 해안가에 신개념의 수익형 세컨하우스(별장) 단지인 나우리랜드가 조성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나우리랜드는 그동안 재력가들만의 특혜로 누려왔던 별장을 쉽게 소유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수익형 펜션으로 변신하는 두 가지의 기능을 소화해 내면서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적은 금액으로 투자를 망설이던 투자자는 물론 은퇴자나 은퇴 예정자들에게는 안정적 수익을 보장 해주며 은퇴의 생활을 더욱 여유롭게 해주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면서 또 하나의 미래 투자형 부동산으로 새롭게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 사업 현장 위치도 / 주간시흥


별장 소유의 턱을 한층 낮춰 손쉽게 세컨하우스의 소유자로

흔히 '별장'이라고 불리던 세컨하우스는 웬만한 재력이나 여유를 가진 사람들 말고는 소유 자체가 사치로 인식될 수밖에 없는 부자들의 전유물이었으나 이제 일반 소액 투자자도 나우리랜드를 통해 별장의 가치를 쉽게 누릴 수 있게 됐다.

또한, 국내 최고의 낙조로 손꼽히는 영흥도에 조성되는 신개념 수익형 세컨하우스 나우리랜드는 꿈에 그리던 별장의 최적 장소에 조성됨으로써 수도권 가까이에 저렴한 비용으로 세컨하우스를 소유하는 행복도 전해주게 된다.

특히 초고령사회로 급변하는 사회에 황혼의 인생 설계가 중요한 은퇴세대들에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면서 신개념의 수익형 세컨하우스(별장) 단지로 형성되면서 세컨하우스를 통해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신개념의 개발 형태는 시니어들의 새로운 인생 설계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수도권에서 접근이 용이한 영흥도의 서해바닷가 관광휴양지에 조성되는 나우리랜드는 분양과 동시에 전 세대의 위탁운영 경험이 풍부한 시행사의 펜션 운영시스템을 도입하여 일괄적인 관리를 통해 펜션 운영 수익률을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되면서 투자자들의 안심 투자와 고수익의 만족감을 예고하며 미래 투자형 부동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단지 배치도 / 주간시흥

서해의 바다를 품고 있는 세컨하우스 단지로 인기 예감

영흥도에 풀빌라 8세대, 스페이스 하우스 45세대 규모

인천 영흥도 서북단 해안가에 조성될 신개념의 수익형 세컨하우스(별장) 단지 나우리랜드는 풀빌라 하우스 8세대, 첨단 스페이스 하우스 45세대 등 총 53세대 규모로 개발 중이다.

나우리랜드는 세컨하우스 겸 수익형 위탁 펜션단지로 조성되며 본격적인 터파기에 들어가는 이곳 현장은 전 세대에서 탁 트인 바다의 뷰를 감상할 수 있고, 단지 바로 앞 해변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단지 내에 공용풀장 및 각종 체육시설, 산책로 등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낙조 명소로 유명한 영흥도 바닷가에 해안 언덕 위에 수십 대의 우주선 함대가 화려한 조명을 뽐내며 착륙해 있는 듯한 환상의 모습을 그려내는 나우리랜드는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로운 생활형 숙박시설로 더욱 투자의 가치를 높여주며 시간이 지나면서 수도권 내 최고의 힐링, 휴양시설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스페이스 하우스 투시도 / 주간시흥

 

첨단 스페이스 하우스(12평형 45세대 규모)

나우리랜드 스페이스 하우스는 우주선 형태의 독특한 설계의 주택으로 선보여 세컨하우스의 강점을 살려내며 별장으로도 높은 가치를 전해주고 있다.

하우스를 일체형으로 제작하여 공급하는 공장 제작형 첨단 주택으로, 마치 우주선을 연상케 하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특급 호텔에 뒤지지 않는 안락하고, 편안한 실내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실내공간으로 설계되었으며 주택 내부에서는 사방으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파노라마 통 창과 자동 개폐 썬루프 창까지 더해 침실에 누워 밤하늘의 별을 감상하는 행복을 누릴 수도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바다가 훤하게 내려다보이는 환상의 장소에서 특급 호텔 수준의 호사스러움을 누릴 수 있는 독립된 공간으로 꿈에 그리던 별장의 가치를 만끽할 수 있다.

이 현장의 주축 모델인 스페이스하우스는 대지면적 133m, 건물면적 38m의 실용적인 규모로 분양가 수준은 대지와 건물가격을 합해 전용면적 10평 내외의 수도권 내 신축 원룸 오피스텔 한 채 가격보다도 저렴한 수준이다.

  © 독립세대로 마련되는 스페이스 하우스 전경 / 주간시흥

특히 스페이스하우스의 펜션 운영 기대수익률은 이미 시행사에서 개발 완료 후 운영 중인 대부도 현장 소유주들의 최근 1~2년간 실질수익을 분석하면 다른 어떤 수익형 부동산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준이며, 최소 동일면적 오피스텔 두세 채 정도 보유한 이들이 부럽지 않을 정도의 투자 가능성이 있다고 시행사는 자신 있게 추천하고 있다.

나우리 풀빌라하우스(세대 당 약 330의 대지, 8세대 규모)

나우리랜드스페이스의 풀빌라하우스는 세대당 약 330의 대지면적에 165m 규모의 대형 복층 풀빌라하우스로 건축되어 공급되며, 2팀 이상의 가족이나 단체 숙박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8개 세대가 조성되어 분양하는 풀빌라는 각 세대에 온수 실내수영장은 물론 최신형 노래방시설과 바비큐장 어린이 놀이시설 등이 갖춰 지면서 이용객들이 내부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하도록 갖추어져 서해바다에서 환상적인 펜션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세대별 전체 면적이 독립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순간 탁 트인 바닷가 앞 별장에서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 인,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하는 바베큐 파티와 만남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내는 공간으로 계절별로 느낄 수 있는 바닷가의 다양한 풍경, 많은 이들이 한 번쯤은 꿈꾸어봤을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풀빌라하우스이다.

이제 투자는 수익형 세컨하우스라는 힐링과 수익을 결합한 신개념의 대안이 떠오르면서 누구나 세컨하우스를 소유할 수 있는 시대가 활짝 열리며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게 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수익형 세컨하우스 신개념 투자로 성공 예감

▲ 풀빌라하우스 전경 /  ©주간시흥

 

서해바다를 품고 있는 인천 영흥도 서북단 해안가에 조성될 신개념의 수익형 세컨하우스(별장) 나우리랜드는 별장 단지로의 가치와 고수익투자의 안전성을 함께 얻어낼 수 있는 신개념 수익형 투자로 차세대 투자자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나우리랜드 조성 주변 현장 사진 / 주간시흥


[나우리랜드 주상민 회장 인터뷰]

영흥도 현장 개발 성공에 자신감 보여

 

  © 주상민 회장 / 주간시흥

시행사인 나우리랜드의 주상민 회장은 5년 전 안산시 대부도 남단 해안가에 80여 세대의 타운하우스의 개발 제안을 받고 세컨하우스 겸 수익형 펜션단지로 개발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주상민 회장은 이 경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흥도 나우누리랜드의 개발에 자신감을 얻게 됐습니다.”라고 설명하고 처음에는 반신반의했던 계약자들도 실제 펜션 주택을 위탁 운영하며 매월 예상을 뛰어넘는 고수익이 실현되면서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라고 전한다.

주 회장은 수도권에서 접근이 용이한 바닷가 관광휴양지인 안산 대부도 주변 지역의 펜션은 예약률이 높으며 일일 숙박 단가 매우 높은 것이 현실이다.”라고 전하며 펜션사업 성공률이 매우 높은 지역임을 착안 별장 소유의 로망을 실현해 줄 사업으로 확신하고 바닷가 세컨하우스와 펜션사업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개발 사업을 시작했다."라고 개발 취지를 설명하고 있다.

특히 일반인의 펜션 관리의 어려움도 홍보 및 예약관리, 청소 및 보안 등 펜션 운영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전문 위탁 관리업체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펜션사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없어도 부담 없이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방식이 나우리랜드 개발의 핵심이다.”라고 강조했다.    [문의 1533-89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