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티투어, 여름 한정 ‘웨이브파크 특별코스’로 무더위 탈출

아시아 최초 서핑 파크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물놀이 체험,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7/24 [09:14]
김세은 기사입력  2024/07/24 [09:14]
시흥시티투어, 여름 한정 ‘웨이브파크 특별코스’로 무더위 탈출
아시아 최초 서핑 파크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물놀이 체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25일부터 811일까지 18일 동안 시흥시티투어 웨이브파크 특별코스를 운영한다.

 

이번 특별코스는 시흥 거북섬에 있는 웨이브파크에서 다양한 물놀이 체험이 가능한 코스로, 장마가 끝난 후 무더위를 날릴 여름 한정 코스다.

 

웨이브파크는 아시아 최초의 서핑 파크로 에메랄드빛 물과 야자수 등이 이국적인 인공 해변과 서핑장이 있는 서프 존’, 물놀이가 가능한 미오코스타 존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여름 웨이브파크 특별코스는 미오코스타 존에서 즐기는 물놀이 코스다. 바다와 비슷한 파도가 치는 미오풀’, 아이와 함께하는 키즈풀’, ‘레크리에이션풀다이빙풀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30분부터 오후 530분까지다. 관내ㆍ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서울 사당역(14번 출구)에서 출발해, 시흥시청역(2번 출구)을 경유해 거북섬 웨이브파크에 도착한 뒤, 개별 점심 식사 후 자유 물놀이를 즐긴 다음 시흥시청역을 거쳐 다시 사당역에 도착하는 코스다. 20명 이상의 단체 관광객은 출발과 도착 장소를 맞춤형으로 지정해 신청할 수 있다.

 

특별코스의 참가비는 18천 원(36개월 이하 아기는 무료)으로 리무진 버스 이용료, 시설 입장료, 구명조끼 대여료가 포함돼 있다. 시흥시티투어 전용 누리집(www.shcitytour.com)을 통해 자세한 코스 설명과 함께 예약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시흥시티투어는 여름 특별코스 이외에도 매주 목, , 토요일 트레킹을 통해 시흥의 역사와 생태를 경험하는 트레킹 역사 코스’, 서해안의 명품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오이도ㆍ거북섬 선셋코스와 갯골생태공원과 연꽃테마파크 등 계절별 즐길 거리가 가득한 관곡지 꽃향기 코스를 운영 중이다.

 

또한, 시흥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15인 이상 단체를 대상으로 코스와 운영시간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수시 투어도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여름 이벤트 기간에 많은 관광객이 시흥시티투어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웨이브파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흥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코스를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