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소상공인, 특별강의로 혁신적 노하우 배워

‘이익을 극대화하는 매출 증대 전략’ 주제 강연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7/19 [11:12]
박영규 기사입력  2024/07/19 [11:12]
시흥 소상공인, 특별강의로 혁신적 노하우 배워
‘이익을 극대화하는 매출 증대 전략’ 주제 강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할 방안 마련을 위해 지난 17장사의 신김유진 강사를 초청해 특별강의를 진행했다.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진행된 특별강의는 관내 소상공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익을 극대화하는 매출 증대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강의는 골목상권 경쟁력 향상을 위한 상인대학(2)의 일환으로 기획돼 간단하고, 실질적이며, 혁신적인 노하우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김유진 강사는 이날 강의에서 사장이 귀찮아 생략한 사소한 행동을 변화했을 때, 고객은 편의를 느끼며 다른 점포와의 차별을 체험하게 된다라며 소상공인들의 변화가 중요함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불만족을 만족으로 바꾸는 노하우, 숫자를 활용한 마케팅 방법, 누리소통망(SNS) 노출 극대화 방법 등 소상공인들이 직접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안내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이번 특별강의를 통해 얻은 노하우를 시흥시 소상공인들이 적극 활용해 매출 증대를 이뤄내길 바라고, 어려운 경제 상황을 극복함으로써 상권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