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경기도 위크' 기획전 성황리 마무리

킴스클럽과 협력하여 중소기업 농식품 최대 30% 할인 판매, 성공적인 판로 지원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6/25 [13:33]
김세은 기사입력  2024/06/25 [13:33]
경기도주식회사, '경기도 위크' 기획전 성황리 마무리
킴스클럽과 협력하여 중소기업 농식품 최대 30% 할인 판매, 성공적인 판로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 주간시흥

 

  © 주간시흥

 

경기도주식회사는 킴스클럽과 함께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농식품 품목 최대 30% 할인 행사인 경기도 위크특별 기획전을 진행한 결과 약 10억 원의 거래 실적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5일 밝혔다.

경기도 위크기획전은 강남점, 강서점, 야탑점, 부천점, 분당점을 비롯한 일산점 등 10개 킴스클럽 지점에서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을 판매했다. 무항생제 달걀, 파프리카, 냉장갈비 및 오징어 등 농축수산 30여 개 제품을 최대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무항생제 계란 145백만 원, 1등급 삼겹살(냉장) 11천만 원 등 총 976백만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경기도주식회사가 위탁운영 중인 마케팅 지원사업의 하나로 진행된 이번 기획전은 도내 중소기업의 오프라인 판로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번 킴스클럽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유통 채널과 도내 중소기업 물품 판로 지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