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녹색환경지원센터, 재직자 대상

대기환경측정분석사 전문 교육과정 실시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6/15 [20:37]
박영규 기사입력  2024/06/15 [20:37]
시흥녹색환경지원센터, 재직자 대상
대기환경측정분석사 전문 교육과정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시흥녹색환경지원센터(한국공학대학교 주관, 센터장 이강문 교수)는 한국공학대학교와 함께 환경분야 전공자 및 실무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환경측정분석사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 주간시흥

 

교육 기간은 711일부터 19일까지(11, 12, 18, 19) 한국공학대학교에서 진행되며, 환경기술인 및 환경전공 대학생들의 환경관리와 환경측정분석 능력을 높이기 위해 전문적이고 숙련된 환경관리 인력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교육내용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현장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하도록 교육을 진행한다.

교과목으로는 공정시험법 및 정도관리(QA/QC) 일반항목(UV-VIS)분석 이론 및 실습 중금속(AAS)분석 이론 및 실습 유기물질(GC)분석 이론 및 실습이다. 경기도 내의 환경분야 전공자 및 재직 중인 실무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강문 센터장은 경기도 내의 대기환경 전문인력의 육성과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추진하게 되었다분석장비 부족으로 실습이 어려운 재직자 및 전공자의 다수가 참여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시흥녹색환경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찾아가면 해당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신청서는 이메일(jms@tukorea.ac.kr) 또는 FAX(031-8041-0939)로 가능하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