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 버스킹 ‘청 플레이’ 성료

기관동아리연합회 기획 지역주민과 함께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6/04 [07:51]
박영규 기사입력  2024/06/04 [07:51]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버스킹 ‘청 플레이’ 성료
기관동아리연합회 기획 지역주민과 함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청소년재단 산하기관인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하,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61일 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개최된 기관동아리연합회 기획 활동인 청 플레이거리 공연(버스킹)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소속의 밴드, 댄스, 보컬 등 다양한 분야의 청소년동아리 14(바커스 무제밴드 DALE밴드 막무가내 하데스 클리터 소래밴드SRB 더크룬 콩가루들 US, 포비아 폴라리스 아우디 블레스)과 초청공연 팀(매화청소년센터 시커멍스) 1팀을 포함한 총 15(120)의 청소년이 무대에 올라 300여 명의 지역 주민들 앞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연합회장 유채민과, 막무가내 밴드의 정시웅 청소년이 사회를 맡았고, 지역주민들 간의 소통을 촉진하기 위해 관련 퀴즈 이벤트와 경품 추첨도 이뤄졌다.

 

공연에 참여한 청소년동아리 회원들은 새롭게 구성한 동아리원들과 공연을 해보고 싶었는데 친구들과 함께 지역 주민들 앞에서 공연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었다. 이런 자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열심히 연습한 결과물을 무대에서 보여줄 수 있어 기쁘고, 공연 준비에 힘써준 청소년수련관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동아리원들과 하나의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청소년연합회가 기획한 청 플레이버스킹을 통해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의 기회를 제공해 청소년들이 예술적 재능을 발휘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031-315-1895/내선2)으로 연락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