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은계도서관, 10일 개관

개관기념 김지영 작가 북 토크 진행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6/04 [07:41]
박영규 기사입력  2024/06/04 [07:41]
시흥시 은계도서관, 10일 개관
개관기념 김지영 작가 북 토크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은계도서관이 610일 오후 530분에 은계도서관 개관 기념으로 그림책 내 마음ㅅㅅㅎ의 김지영 작가와 함께하는 북 토크를 진행한다.

 

김지영 그림책 작가의 대표작 내 마음ㅅㅅㅎ은 일상에서 표현하는 마음의 단어들을 재치 있게 시각화해 제1회 사계절 그림책상 대상을 받았으며, 작년 말 내 마음ㅅㅅㅎ의 속편인 내 친구ㅇㅅㅎ를 출간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작가의 다른 그림책인작은 못 달님또한 국제적인 그림책 대회인 브라티슬라바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BIBI)의 한국 출품작으로 선정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김지영 작가의 다양한 작품 소개를 시작으로, 작가와 진행자의 대화를 통해 그림책에 대해 더 깊이 있게 이해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시민들이 참여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있다.

 

은계도서관 관계자는 지역적인 특징을 반영해 그림책 테마 도서관으로 운영되는 만큼, 많은 시민이 북 토크에 참여해 즐겁고 유용한 시간을 함께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북 토크는 개관식 행사 이후 2층 종합자료실 내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 신청으로 진행된다. 세부 내용은 시흥시 도서관 누리집(siheung.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