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가칭)서해로타랙트클럽도 창립 국제로타리 3690지구 시흥서해로타리(회장 김명식)는 지난 19일 시화웨딩홀 뷔페에서 2007~08년도 연차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경기공업대학 학생들로 구성된 청년봉사단체 ‘서해로타랙트클럽’ 창립식이 함께 진행됐다.
200여명의 회원 및 시흥로타랙트클럽 회원,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추진위원장으로 활동한 이상섭 위원장이 (가칭)시흥로타랙트클럽 창립 추진 경과를 설명했으며, 활동 계획과 회원 소개 등이 이뤄졌다.
이 자리에서 초대 회장으로 취임한 장상철 군은 “청춘과 젊음을 바쳐 사회에 봉사하고 국가사회 발전에 밑걸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으며, 김명식 회장은 “시흥로타랙트클럽이 창립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고 “세계평화의첫걸음인 나눔과 봉사의 로타리 정신에 입각하여 주춧돌 역할을 해주기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우수 회원들의 표창과 함께 신입회원 소개, 지역 우수학생과 회원들간의 1:1 결연 및 장학금 수여가 이어졌다.
시흥서해로타리는 지난 2003년 창립하여 현재 까지 우수 로타리클럽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봉사는 물론 장학금 지급 등 지역발전을 위한 선도역할을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