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공장새마을협의회, 대야 노인정등 선풍기 전달

시원한 여름나기운동으로 선풍기 80대·제습기 2대 전달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7/21 [14:45]
함미해 기사입력  2023/07/21 [14:45]
직장.공장새마을협의회, 대야 노인정등 선풍기 전달
시원한 여름나기운동으로 선풍기 80대·제습기 2대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직장.공장새마을운동시흥시협의회는 2023. 7. 20일 직.공장회원사 5명과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운동으로 어려운 시설과 노인정에 선풍기 80대와 제습기 2대를 전달하였다.

 

폭우와 장마로 인하여 습한 날에 이어 폭염이 내리찌는 여름철, 어려운 이웃들에게 선풍기와 제습기를 전달하여 조금이라도 시원한 여름과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이 행사를 마련하였다.

 

또한 이 행사는 직.공장 회원사님들 중에서 선풍기를 20대와 10대씩 후원을 해 주셔서 선풍기 80대를 마련하여 전달하게 되었다.

  © 주간시흥

후원으로 태영에이텍(김형근 대표), 신한이앤씨(임삼 대표), 상구정밀(김진태 대표), KCC신흥GLASS(김형근 대표), 정성회계경영컨설팅 (박인재 대표), 까르마펜션 (김선우. 정영희 대표)께서 해 주셨다.

 

거모종합복지관에 선풍기 40대와 지하 어르신들 모임 공간 습기제거를 위해 제습기2, 보살핌재가노인복지센터 선풍기 30, 러브쉐어36.5 봉사회 선풍기 15, 대야1통 노인정 선풍기 5대를 오후 회원들이 방문하여 직접 전달하였다.

  © 주간시흥

지역에서 많은 일들을 하고 있는 시설과 봉사회를 비롯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선풍기를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조금 더 나은 세상만들기의 더불어 잘 사는 공동체 만들기에 열심히 일하는 직장.공장새마을운동시흥시협의회가 되고자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다짐하는 시간이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