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시흥MADE 소비재 판촉전 성료

지난 1일부터 은계호수공원에서 성황리에 펼쳐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7/04 [14:03]
박영규 기사입력  2023/07/04 [14:03]
시흥산업진흥원, 시흥MADE 소비재 판촉전 성료
지난 1일부터 은계호수공원에서 성황리에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유병욱, 이하 진흥원)이 지난 1일부터 이틀간 은계호수공원에서 진행한 2회 시흥MADE 소비재 판촉전’(이하 판촉전)이 성황리에 마쳤다.

시민과 함께하는 시흥시 소상공인·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판촉전에는 시흥시 소재 중소기업과 경제단체 등 50개사가 참가하였으며, 이틀간 약 3천여명의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지난해에 이어 2회차를 맞는 시흥MADE 소비재 판촉전은 시흥시 관내 기업이 만든 생활과 밀접한 소비재 제품들을 전시판매하는 진흥원 주관 행사로, 참가업체 중 31개사는 현장판매를 통해 28백여만 원의매출을 올렸으며, 19개사는 제품 전시를 통해 기업과 제품을 알렸다.

  © 주간시흥

특히 올해는 진흥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한 롯데 온(On) 온라인 입점과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어 연말까지 상품 판매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판촉전에서는 같은 공간에서 진행된 시흥윈드오케스트라 음악회와 함께 마술쇼, 버블쇼 등의 부대행사가 다양하게 진행되어 방문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직후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참가기업 대표들은 소비자 대면 홍보 및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의견 청취를 이번 행사의 가장 큰 성과로 꼽았으며, “판촉전 준비과정에서의 홍보 노하우와 현장에서 청취한 소비자 의견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계획이다라고 응답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한 시민은 주말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라 이틀 연속 방문했다라며 시흥에서 만드는 다양한 제품을 알게 되었고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까지 할 수 있어 좋았다라고 말했다.

또한 행사장 인근 상인은 평소 주말 매출에 비해 약 2배 이상의 매출을 올렸으며, 더불어은계호수 인근 지역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유병욱 원장은 시흥MADE 소비재 판촉전이 회를 거듭할수록 중소기업의 참여뿐 아니라 만족도도 높아지고 있다라며 앞으로 우수한 시흥MADE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유통망을 개척하고 관내 중소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밝혔다.

 

  © 주간시흥

[2023 2회 시흥MADE 소비재 판촉전 참여업체]

관곡지연 그린댐 글루아듀 금강안전산업㈜ ▲남경테크 늠내포럼 다운에스티 담은 도손도손 뚝딱마녀공방 라스공방 별다랑 별담 새콤달콩 서진아나텍 송원테크 수공예네트워크 수작인 수컴퍼니 스튜디오다만 에바다푸드시스템 에스엠아트텍 에코포인트 엘앤제이코리아 엠에스(MS)인터내셔날 연슬로우빈티지 영일상사(올바 All:ba)유니웨이테크 이레목공방 ▲㈜구름발 ▲㈜명익(집사생각) ▲㈜비에스티앤 ▲㈜삼흥컴퍼니 ▲㈜신아화스텍 ▲㈜아리스인버터 주앤수컴퍼니 ▲㈜유니웨이솔루션 ▲㈜이니티움 ▲㈜제이솔 ▲㈜청해 ▲㈜크러텍 ▲㈜큰우물 WATER 진주수공예협동조합 채아뜰리에 프레아츠(로스킨가죽공예) 플레이캣(헬로해피) 한국정밀테크 현창가구산업 휴포레 롯데ON 시흥북부여성기업인협의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