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병원, 시흥옥구상가상인회와 진료협력병원 협약

보건교육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 지원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7/01 [09:16]
박영규 기사입력  2023/07/01 [09:16]
센트럴병원, 시흥옥구상가상인회와 진료협력병원 협약
보건교육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센트럴장례식장(대표 정혜주)은 지난 27일 시흥옥구상가상인회(회장 박명석)센트럴병원 회의실에서 진료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은 시흥옥구상가상인회 진료협력병원으로서 상인회 회원들에게 진료비 우대혜택과 함께 보건교육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센트럴병원 조경근 병원장은 "상인의 친목과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시흥46블럭(B/L) 상가 상인들을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 시흥옥구상가상인회와 이번 협약을 맺게 되어 뜻 깊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소감을 밝혔다.

  © 주간시흥

시흥옥구상가상인회 박명석회장은흥시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지역보건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센트럴병원과 진료협력을 맺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 상인회도 지역의 어려움에 처한 분들에게도 살아가는데 함께 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