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월곶에코피아 워터파크 특별안전점검 실시

7월 1일 개장 앞서 CEO 주재 전문기관 합동점검 이용객 안전 확보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6/29 [16:04]
함미해 기사입력  2023/06/29 [16:04]
시흥도시공사, 월곶에코피아 워터파크 특별안전점검 실시
7월 1일 개장 앞서 CEO 주재 전문기관 합동점검 이용객 안전 확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는 오는 71일 월곶에코피아 워터파크 개장을 앞두고 622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CEO 주재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4년 만에 개장하는 월곶에코피아 워터파크 이용객의 철저한 안전 확보를 위해 진행되었으며, 빈틈없는 점검을 위해 CEO 주재 특별안전점검과 전문기관 합동점검(대한산업안전협회 안산지회) 양방향으로 실시하였다.

 

특히, 아이들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휴식 공간 제공을 위하여 천막·화장실·샤워장 등 편의시설 미끄럼방지 매트 및 안전휀스 등 안전시설 기타 청결·위생·보건 준비상태에 대하여 면밀하게 점검을 진행하였다.

 

 

정동선 사장은 이번 특별안전점검을 통해 개장을 앞두고 있는 월곶에코피아 워터파크의 안전 위험요인을 사전에 개선함으로써 이용객들이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마쳤다면서, “무더운 여름 월곶에코피아 워터파크에서 행복한 피서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