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5월 孝행사 펼쳐

가정의달 맞아 어르신 속풀이 행사로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5/12 [17:49]
박영규 기사입력  2023/05/12 [17:49]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5월 孝행사 펼쳐
가정의달 맞아 어르신 속풀이 행사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김수현)은 지난 510일 복지관 5층 대강당에서 5월 가정의달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르신 속풀이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화창한 날씨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어르신 4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한울림 민요팀, 9988함현 장구봉사단 공연 시작으로 1부 기념식에는 후원자님들의 표창, 축사로 행사가 진행되었고 이 자리에서 미소신협(이사장 최석권)의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되어 행사에 더 큰 의미를 느끼게 했다,

  © 주간시흥

이날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선 분에 대한 조정식 국회의원 표창에는 최석권 이사장(미소신협), 손강호 노인분회장, 이형섭 대표(()떡다움)가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어진 2부 함현 열정열차 노래자랑에서 대상 조명희, 최우수상 김영애, 우수상 김봉순, 인기상 김경녀, 참가상 5명 등 총 10명에게 시상하였으며, 인기상을 받은 김경녀 어르신은 93세로 김국환의 바람 같은 사랑을 열창했으며 직원들의 공연으로 즐거움과 풍성함을 더했다.

축사에 나선 미소신협 최석권 이사장은 변함없는 효행 실천으로 가족과 이웃 그리고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과 지역복지를 위해 함께 할 것이며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말했으며 조정식 국회의원을 대신한 조미선 사모는 가정의달을 맞아 부모님의 높고 깊은 은혜를 늘 기억하고 감사하며 부모님이 조금 더 행복하길 바라는 세상 모든 자식들의 마음이 전해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주간시흥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김수현 관장은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내빈여러분들과 우리 모두의 어머님, 아버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지역사회에서 행복한 일상을 영위할 수 있고, 공경받는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주간시흥

이날 행사를 위해 시화병원(최병철 이사장)의 위생 구급함 후원을 비롯해 TV55인치 (동대문 엽기떡볶이 정왕점), 쿠쿠밥솥(해성리사이클링), 삼성청소기(()해성산업), 전자렌지(호반 우정어린이집), 자전거(배곧자전거), 백미(대경반점), 라면(이광용 개인후원자), 김세트(()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음료수(조산옥 선감), 생수(()부건 유통), 랑떡(()떡다움), 일회용 품전체(()케이에스와인), 카네이션화분(우먼스플라워), 토마토(대진마트) 등 전달되어 풍성한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미소신협, 배곧1동 이성준 노인분회장, 배곧 365탁 정형외과 탁대현 원장, 장성군민회 소병수회장, 한울림민요 김길순 회장, 한울림민요 강경자 단장은 후원금을 전달해 행사가 더욱 훈훈하게 진행됐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