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3/05/07 [08:21]
청수정화(주), 가정의 달 맞아 사랑의 후원금 전달
후원금 200만 원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정왕2동의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업체인 청수정화(대표 유재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3일 정왕2동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후원금 200만원을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소영)에 전달했다.

 

청수정화는 깨끗하고 청결한 시흥시를 위해 임직원이 한 뜻으로 환경 정비에 매진하고 있으며, 매년 정왕2동에 후원금품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왕2동 맞춤형복지팀 직원들과 청수정화임직원, 장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여해 진행됐으며, 기탁 받은 후원금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발굴·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유재현 청수정화대표는 지속적인 경기 침체로 많은 이웃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안타까운데, 특히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더욱 가중될 것 같아 가정의 달을 맞아 이웃과 함께 온정을 나누고자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소영 정왕2동장은 언제나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후원자인 청수정화에 감사드린다마련해 주신 후원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