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신천동 어르신‘효 나눔 꾸러미’전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 어르신 40명에게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5/07 [08:16]
박영규 기사입력  2023/05/07 [08:16]
시흥시, 신천동 어르신‘효 나눔 꾸러미’전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 어르신 40명에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행복마을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정미순, 공공위원장 송현수)가 지난 3일 제51회 어버이날을 맞아 신천동 독거 어르신 40명에게 영양제(유산균)와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어버이날 기념 영상 시청,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효 나눔 꾸러미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눈시울을 붉히며, “외롭고 쓸쓸하게 일상을 보내고 있는데 이렇게 어버이날 기념으로 신경 써주셔서 정말 고맙다고 말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거동이 불편해서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가정에 방문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효 나눔 꾸러미를 전달했다.

 

정미순 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르신들에게 작은 마음이라도 전해 드려서 기쁘고, 항상 어르신들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현수 신천동장은 어르신들이 생활하면서 여러 가지 어려움에 처했을 때 언제든지 동에 연락주시면, 직원들이 신속한 가정 방문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한 주민은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