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수현)은 4월 20일(목) 본아이에프(대표 이진희)와 본설렁탕 시흥배곧점(대표 장세영)과 함께 지역 내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가정에게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를 선물하는 ‘우리동네 본설렁탕 나눔 챌린지 22회차’에 참여했다.
‘우리동네 본설렁탕 나눔 챌린지’는 지역사회, 본설렁탕 가맹점, 본아이에프사회공헌팀의 마음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으로, 가맹점이 위치한 지역사회 내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가정의 이웃들에게 본설렁탕을 나누어 따뜻하고 든든한 바른먹거리를 선물하는 활동이다.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본아이에프는 본설렁탕 지역가맹점과 함께 우리동네 본설렁탕 나눔 챌린지 22회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이 22회차 나눔 챌린지에 선정되어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본아이에프 사회공헌팀과 본설렁탕 시흥배곧점이 기부한 본설렁탕 300인분은 시흥 지역 내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본설렁탕 시흥배곧점 장세영 대표는 “그동안 지역사회 안에서 나눔 활동에 동참 할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우리 시흥지역 내 복지관에 본설렁탕을 기부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하였으며.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이 소외되고 외로운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해주길 바라며,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한 끼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김수현 관장은 “지역사회 내 생활이 어려운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가정을 위해 ‘우리동네 나눔 챌린지’를 통해 많은 관심과 활발한 기부활동을 해주시는 본아이에프 사회공헌팀과 본설렁탕 시흥배곧점 장세영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를 발굴하여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성장해 나가는 후원처를 찾아 나눔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