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살핌재가노인복지센터 생신잔치

들풀쉼터에서 후원자와 함께하는 진행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4/09 [03:22]
박영규 기사입력  2023/04/09 [03:22]
보살핌재가노인복지센터 생신잔치
들풀쉼터에서 후원자와 함께하는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보살핌재가노인복지센터(백금화 센터장), 1~3월 생일을 맞으신 재가노인지원서비스 대상자 생신잔치를 330() 들풀쉼터(신천동)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들풀 쉼터에서 가수들의 공연, 점심 식사와 떡, 보나뻬띠과자점(김화종) 간식, 우리농수산(최상인)이 과일을 후원하여 더욱 풍성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일회성이 아닌 분기별 행사로 년 4회 재가노인지원서비스 대상자 전원의 생신 잔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재가노인지원서비스대상자 어르신 25명이 참석하여, 춤과 노래를 관람하고 직접 참여하며 보는 즐거움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끼며 동년배들과의 교류 및 공감대 형성으로 뜻깊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신천동에 거주 중이신 김OO 어르신은 나는 태어나서 춤을 처음 춰 본다. 창피한지도 모르고 막 흔들어 보았다. 내가 춤을 못 춘다고 욕하는 사람도 없고 눈치 볼 것도 없더라. 이런 시간 만들어 줘서 정말 고맙고 행복하다.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 버렸다라고 전했다.

백금화 센터장은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께 더 행복하고 멋진 생신잔치 를 위하여 후원자분들과 협의하여 생신잔치를 기획했다.”라며 어르신들께서 아픈 것도 잊고 신나게 즐기시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했다. 이번 행사를 풍성하게 진행하도록 후원해주신 들풀쉼터, 보나뻬띠과자점, 우리농수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어르신들께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사회복지서비스의 복지실현에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보살핌재가노인복지센터는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의 긴급지원뿐만 아니라 전화, 방문을 통한 안전 확인 및 일상생활지원서비스, 지역자원연계서비스, 사례관리를 통한 대상자 관리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