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13개 품목 추가 선정

답례품 및 공급업체 신청 대상으로 심의 진행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2/22 [11:56]
박영규 기사입력  2023/02/22 [11:56]
시흥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13개 품목 추가 선정
답례품 및 공급업체 신청 대상으로 심의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지난 8‘2023년 시흥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개최하고, 17일에는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추가로 선정했다.

앞서 시는 지난해 12월 답례품 공개모집 및 선정 당시, 선정이 보류됐던 5종의 답례품을 포함해, 지난 110일부터 23일까지 공급업체 공개모집 시 신청한 14개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심의를 진행했다.

최종 선정된 품목과 업체는 웨이브파크 입장권 및 베이초급레슨(()웨이브파크) 내만갯벌 연근튀각(갯골영농조합법인) 기억해건강12(내음사회적협동조합) 수제쿠키 세트(달콩) 찰떡 세트(사회적협동조합 이음) 연된장·연고추장 전통장류세트 2(시흥시 장독대협동조합) 홍익삼 홍삼스틱(()고려원인삼) 살림도라지온(지역살림 사회적협동조합) 원목 지압발받침대(나무살림) 친환경 약산성 고체형 샴푸바(()비에스티엔) ESG 경영실천제품 친환경 주방용타월 세트(()엘리트프렌즈) 연잎 천연염색 메밀 베개(()호감커뮤니케이션) 하루숲 샴푸 및 비누 2종세트(하루숲) 등 총 13개 답례품 및 공급업체다.

또한, 2022년 개관한 곤충체험관 벅스리움의 입장권 및 치유곤충 기르기 체험키트, 갯골생태공원 갯골캠핑장 이용권 및 갯골생태공원 다인승자전거 및 전기차 이용권은 이달 안에 답례품으로 등록할 예정이며, 시흥화폐 시루는 오는 4월 이후 공급할 계획이다.

한편, 시흥 고향사랑기부제는 지난 1월부터 시행 중이며, 10만 원을 기부하면 전액 세액공제 및 3만 원 상당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어 ‘10만 원을 기부하고 13만 원을 돌려받는제도로 알려져 있다. 기부자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및 전국 농협 창구를 통해 본인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최대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공급업체와의 신속한 계약 체결을 통해 보다 풍성한 답례품을 갖춰 시흥시를 위한 기부자들의 마음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