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지역경제 발전 이끈 제16회 시흥시 최고경영인 선정

㈜지이엔 박원술 대표, 신기술 및 전기차 분야에 끊임없는 R&D 투자, 성금 기탁으로 이웃사랑 실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2/12/02 [14:4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2/12/02 [14:47]
시흥시, 지역경제 발전 이끈 제16회 시흥시 최고경영인 선정
㈜지이엔 박원술 대표, 신기술 및 전기차 분야에 끊임없는 R&D 투자, 성금 기탁으로 이웃사랑 실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경영인에 대한 평가를 통해 「2022년도 제16회 시흥시 최고경영인」을 선정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2022년 최고경영인 상에는 ㈜지이엔 박원술 대표가 선정됐다. 박원술 (주)지이엔 대표는 시흥스마트허브에서 자동차 및 산업용 볼트 등 자동차 부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제조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창사 이래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냈다.

 

그는 지난 1999년 평사원으로 입사해 대표이사까지 승진하며 생산, 판매 등의 실무를 두루 경험한 멀티형 경영자로서, 평균 30-40%대의 매출 증가를 이뤄내며, 신기술 및 전기차 분야에 대한 끊임없는 R&D 투자를 통해 기술 역량을 강화해왔다.

 

또한, 전자부품용 개발 및 제조방법 등 특허 등록을 통한 기업 경쟁력 확보 등을 이뤄내며 근로자 복지 향상을 위해서도 다양한 사내 제도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성금 기탁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회사 문화를 조성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수상자가 포함된 기업체에는 시흥시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소규모 근로환경 개선사업 지원 등 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기업지원 사업 신청 시 우대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최고경영인 관련 공로 영상을 제작해 관내 비즈니스센터 내에 송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지속화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관내 중소제조기업 대표께서 각자의 역할과 소임을 다해 주셔서 2022년도 시흥시 최고경영인 선정이 빛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관내 경쟁력과 영향력을 갖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알릴 수 있는 시흥시 최고경영인 선정에도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