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흥충청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3년 만의 대면 행사로 풍성한 대회 펼쳐

박영규 | 기사입력 2022/11/03 [14:39]
박영규 기사입력  2022/11/03 [14:39]
(재)시흥충청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3년 만의 대면 행사로 풍성한 대회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재)시흥충청향우회(회장 강한성)는 지난 10월 27일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본관 운동장에서 한마음 한가족 체육대회를 열고 회원들의 화합 한마당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역대 회장단, 후원회 위원, 각 지회장을 비롯한 300여 명의 향우들이 참석해 즐겁게 함께 했으며 여성회원, 산악회원들의 봉사로 풍성하게 진행됐다.

  © 주간시흥

  © 주간시흥

 

대회는 족구대회를 비롯하여 골프 어프러치 게임, 4인 3각 경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단체 장기자랑 등이 다양하게 펼쳐졌으며 행사 중간에는 풍성하게 마련된 경품 추첨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 주간시흥

  © 주간시흥

 

이날 강한성 회장은 “(재)시흥충청향우회 한마음 한가족 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대회를 위해 역대 회장님, 후원회 위원님, 각 지회장님을 비롯한 향우님들, 봉사를 해주신 여성회원님들, 산악회원님들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라고 말하고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충청향우회가 더욱 화합하는 단체로 발전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라며 사고 없이 잘 마칠 수 있도록 모두 함께하자고 말했다.

 

  © 주간시흥

  © 주간시흥

 

이번 행사에는 강한성 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각 지회 및 단체 별 후원으로 풍성한 대회를 마련할 수 있었으며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센트럴병원은 응급차량 및 의료진 등을 지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모든 경기를 마친 후에 장기자랑과 화합의 시간을 갖고 함께 어우러지며 향들에 돈돈한 정을 함께 나누며 체육대회 행사를 마감했다.

 

  © 주간시흥



[박영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