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흥충청향우회(회장 강한성)는 지난 10월 27일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본관 운동장에서 한마음 한가족 체육대회를 열고 회원들의 화합 한마당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역대 회장단, 후원회 위원, 각 지회장을 비롯한 300여 명의 향우들이 참석해 즐겁게 함께 했으며 여성회원, 산악회원들의 봉사로 풍성하게 진행됐다.
대회는 족구대회를 비롯하여 골프 어프러치 게임, 4인 3각 경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단체 장기자랑 등이 다양하게 펼쳐졌으며 행사 중간에는 풍성하게 마련된 경품 추첨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 강한성 회장은 “(재)시흥충청향우회 한마음 한가족 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대회를 위해 역대 회장님, 후원회 위원님, 각 지회장님을 비롯한 향우님들, 봉사를 해주신 여성회원님들, 산악회원님들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라고 말하고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충청향우회가 더욱 화합하는 단체로 발전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라며 사고 없이 잘 마칠 수 있도록 모두 함께하자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강한성 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각 지회 및 단체 별 후원으로 풍성한 대회를 마련할 수 있었으며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센트럴병원은 응급차량 및 의료진 등을 지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모든 경기를 마친 후에 장기자랑과 화합의 시간을 갖고 함께 어우러지며 향들에 돈돈한 정을 함께 나누며 체육대회 행사를 마감했다.
[박영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