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파크가 오는 10월 8일 개장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및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이브파크는 10월 8일부터 10월 11일까지 ‘2주년에 우리 같2 서핑하자’ 프로모션으로 서핑 초급레슨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핑 초급레슨은 서핑이 처음이거나 스스로 파도를 잡기 어려운 서핑 초보자들을 위한 강습으로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10월 8일 개장 2주년 당일에는 단 하루 특가와 웨팍 생일파티를 진행한다. 서핑 초급/중급레슨, 베이 자유서핑, 리프자유서핑(중급), 체험 다이빙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전을 위해 신장 150cm 이상 고객만 서핑할 수 있다. 생일파티는 서프라운지에서 15시부터 16시까지 진행한다. 당일 방문 고객에게는 초대권과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생일파티 참석자를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0월 4일부터 10월 11일까지 웨팍에게 선물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웨이브파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시글 댓글에 유쾌하고 특별한 생일선물 아이디어를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사람 중 20명에게 기프티콘을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파크 누리집(https://www.wavepar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웨이브파크는 11월 27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 미오풀에서 SUP(Stand Up Paddle Board)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했다. 서핑 보드보다 큰 보드 위에 서서 노를 젓는 수상 스포츠 종목으로 하루 만에 익힐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웨이브파크는 도심 속에 위치한 서핑 파크로 겨울철에도 미온수를 공급하여 4계절 서핑을 즐길 수 있다. 서핑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를 위한 초급 강습부터 레벨업 레슨까지 다양한 레벨의 강습과 자유 서핑을 할 수 있다.
[주간시흥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