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 추석맞이 토요나눔 진행

떡, 마스크, 양말, 목수건이 담긴 나눔꾸러미 전달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9/30 [11:00]
유연숙 기사입력  2022/09/30 [11:00]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 추석맞이 토요나눔 진행
떡, 마스크, 양말, 목수건이 담긴 나눔꾸러미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계원)에서는 지난 9월 3일, 국수살이봉사단의 주최로 지역 내 저소득주민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토요나눔을 진행했다.

국수살이봉사단은 코로나19 이전에는 약 20년 동안 매주 토요일, 지역 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따뜻한 국수를 한 그릇씩 대접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인해 집단급식이 어려워짐에 따라 약 2년간 주민들을 만날 수 없었다. 이에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생활이 어려워진 지역주민들을 만나 응원하고자 비정기적으로 토요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은 복지관 내 주차장에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떡, 마스크, 양말, 목수건이 담긴 나눔꾸러미에 따뜻한 온정을 담아 300명의 지역주민들에게 전달했다.

나눔꾸러미를 전달받은 주민은 “덕분에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선생님들 얼굴 보니 반갑네요.”, “선생님들도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라고 이야기를 전하기도 하였다.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주민 곁에서 주민과 함께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 :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 031)319-6195)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