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썸머에피소드 축제 개최

공연 관람 및 다양한 부스체험 프로그램 운영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8/18 [15:03]
유연숙 기사입력  2022/08/18 [15:03]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썸머에피소드 축제 개최
공연 관람 및 다양한 부스체험 프로그램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대행 강유선)은 오는 27일, 시흥시가 주최하고 (재)시흥시청소년재단,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썸머에피소드 14번째 이야기, ‘환장의 나라 청수!’ 축제를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썸머에피소드는 시흥시청소년 수련관 소속 동아리연합회의 구성원인 청소년이 주체가 되어 공연&부스 등 세부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축제다.

 

이번 썸머에피소드 ‘환장의 나라 청수’는 ‘환상적인 장이 펼쳐지는 곳 청소년수련관’이라는 의미에서 출발했다. 환상적인 장 콘셉트에 걸맞게 놀이공원 주제로 이뤄져 있어 다양한 공연 관람을 비롯해 부스(트위스터, 신서유기 게임, 물풍선 던지기, 페이스페인팅, 혈액 캡슐 만들기, 풍선아트 등) 체험과 물총놀이 등을 만끽할 수 있다.

 

지역 청소년이면 누구나 썸머에피소드에 참여할 수 있다. 부스 체험 티켓(5개 부스 이용)을 완성하면 선착순으로 물총 교환이 가능하며, 물총존에서 물총 놀이를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031-316-0860)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청소년 기획축제 썸머에피소드로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흥을 돋우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희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