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신명... 삶의 樂을 찾아 떠나는 시간
시흥시민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시흥시립전통예술단이 12월 9일 오후 7시30분 시흥시 실내체육관에서 제 회 정기공연으로 사물놀이 김덕수 명인과 함께하는“호호락락” 공연을 펼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시립전통예술단이 주관하여 진행되는 공연으로 사물놀이의 창시자이자 전통예술의 거장인 김덕수 명인과 시흥시립전통예술단원들이 함께 펼쳐내는 신명나고 다이나믹한 콘서트로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공연은 길놀이, 비나리, 설장고, 국악관현악곡 '광야의숨결'(강상구), 창과국악관현악 ‘팔도민요연곡’(이준호 편곡), 창과 국악 관현악 ' 범피중류'(김희조편곡), 신모듬(박범훈 작곡), 한국무용“굿거리입춤”/국악관현악 ‘시나위’, 판굿 등 현란한 몸동작을 통해 소리와 몸짓이 어울리는 조화로운 공연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풍성한 볼거리오 음악으로 공연의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특히 김덕수 명인과 함께하는 설장고와 신모듬, 판굿은 사물놀이의 진수를 맛보게 될 것이며 다양한 협연과 선율의 국악관현악 공연은 관객들의 가슴을 따듯하게 보듬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사회의 다양한 갈등과 반목을 없애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시흥의 소통을 위해 마련된 이번공연은 “호호락락(好好樂樂) 의 제목처럼 남녀노소 모두가 우리의 장단에 즐겁고 신나게 어울리며 하나 되는 소통의 시간이 될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 이번 공연은 전석무료초대이며 문의를 통해 좌석을 지정받을 수도 있다.
/ 공연문의 : 문화체육과 031-310-6733 시흥시립전통예술단 010-3212-84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