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뉴스)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창립 제18주년 기념식 가져

제19대 김도우 취임 회장 ‘더 봉사하는 클럽’ 강조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6/09 [16:38]
유연숙 기사입력  2022/06/09 [16:38]
(자막뉴스)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창립 제18주년 기념식 가져
제19대 김도우 취임 회장 ‘더 봉사하는 클럽’ 강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라이온스협회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은지난 7일 정왕동 파티인하우스에서 창립 제18주년 기념식 및 제18.19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그동안 코로나19로 대부분의 행사가 중단된 이후 3년 만에 진행된 대면 행사로 이날 행사에는 354-B지구 이기열 당선 총재 및 임원과 안필환 15지역 부총재를 비롯한 지역 내 인근 라이온스클럽 임원 및 회원, 정왕라이온스클럽 회원 가족 등 많은 내빈이 함께하며 축하 분위기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임기를 마치고 이임한 최기수 회장은 기념사 및 이임사를 통해 "당찬 포부로 시작했지만 돌이켜보면 아쉬움이 많으나 임기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움 주신 임원과 회원님들께 감사하다."라며 성실하고 충실하게 보낸 회장으로 기억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제19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도우 회장은 "평소 존경하고 사랑하는 소중한 분들을 모시고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지난 한 해 동안 클럽 발전에 수고 많으신 최기수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분들께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임기 동안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더 봉사하는 훌륭한 클럽으로 이끌어 가겠다."라며 강한 의지를 보이고 축하해 주기 위해 참석한 모든 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2004년 창립된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은 매년 지역의 그늘진 곳에 꾸준히 후원 등을 통한 봉사를 계속해오고 있으며 지구 연차대회에서 수차례 우수 및 최우수 클럽으로 수상한 모범단체이다. 한편 지난해에도 국제 봉사기금 전달은 물론시흥장애인복지관에 현금지원과 마스크 지원 오이도 선교원, 정왕종합사회복지관 등에 김장봉사, 라면 지원 등 다양하게 활동을 펼치며 지역에 대표적인 우수 봉사단체로 인정받고 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