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소풍 곤드레밥’에 감사현판 전달

매월 5인분 이상의 잔치음식(곤드레밥 정식) 정기 후원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5/17 [13:37]
유연숙 기사입력  2022/05/17 [13:37]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소풍 곤드레밥’에 감사현판 전달
매월 5인분 이상의 잔치음식(곤드레밥 정식) 정기 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노인복지관)은 지난 13일 물왕동 소재 ‘소풍 곤드레밥’(대표 이수영)에 감사현판을 전달했다.

소풍 곤드레밥은 2021년 8월부터 매월 5인분 이상의 잔치음식(곤드레밥 정식)을 노인복지관에 정기후원하여 지역 내 독거노인의 생신 잔치 상차림 마련을 돕고 있다.

소풍 곤드레밥 이수영 대표는 “저희가 정성껏 준비한 음식으로 어르신들의 생신을 축하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 주간시흥

 

생신 상차림을 받으신 김영애(78세, 능곡동) 어르신은 “혼자 살면 생일인 것도 잊고 외롭게 지내는데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차려주고 축하해주니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앞으로 노인복지관은 지역 내 가족관계가 단절되거나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의 정서 지원을 위해 찾아가는 생신잔치, 명절지원, 정기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며, 지역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